[의료사고손해배상 승소] 병원의 의료과실로 재수술, 의료사고손해배상 받아내 !

결과 승소

조회수 18

[의료사고손해배상 승소] 병원의 의료과실로 재수술, 의료사고손해배상 받아내 !

의료사고손해배상을 준비하는 의뢰인

의뢰인은 스케이트보드를 타던 중 내리면서 발을 헛디뎌 무릎이 돌아가며, 병원을 찾았습니다.

무릎 관절과 관련해서 수술이 끝난 이후에도 무릎 통증이 지속되어, 병원에 내원해 살펴봐 달라고 했지만, 지금은 가벼운 산책 등 운동이 필요하단 진단만 받았습니다.

이후 계속되는 통증에 다른 병원을 찾아 원인을 알게 된 의뢰인은 재수술 소견서를 받아, 병원을 상대로 의료사고손해배상소송을 하기 위해 대륜의 의료전문센터를 찾아오셨습니다.

환자의 치료방법선택 자기결정권침해

법무법인 대륜의 의료전문센터는 의뢰인의 의료사고 상황을 파악하여 의료사고손해배상 소송을 경험이 풍부한 의료전문변호사로 3인 전담팀을 구성했습니다.

■ 수술 후 경과에 대해 꾸준히 통증과 문제를 제기했지만, 조치를 받지 못함

■ 다른 병원의 재수술 의견 소견서를 제출함

■ 무릎의 통증으로 근무하지 못한 일실수입 및 정신적 고통 등 이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함

대륜은 의뢰인이 무릎 통증에 일상생활을 지속하지 못한 손해, 정신적 고통 등 다양한 부분의 손해를 정확히 산정하여 청구하며 지급을 주장했습니다.

법원, 의료사고손해배상 인용 !

법원은 의료사고손해배상에서 대륜의 의견을 받아들여, 손해배상을 지급하라는 판정을 했습니다.

의료사고손해배상 소송은 병원을 상대로 하기에 수술 및 치료의 증거 자료가 모두 병원에 있기에 개인이 병원의 잘못을 입증, 대응하기에 어려운 소송입니다.

그렇기에 전문가의 조력이 필요하기에 대륜의 의료전문센터에 조력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상담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